주님으로 충분하고 복음으로 충분합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충분한 존재로 창조되었습니다. 교회의 머리도

예수 그리스도이시요, 각 지체인 성도 안에 내주하시는 분도 예수 그리스도의 영이신

성령님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신 후, 부활하셔서 승천하시며

​제자들에게 주신 것은 '예수 그리스도 자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회는 존재 이후로 지금까지 예수 그리스도로 충분합니다.

또한 그분과의 연합 됨을 누리는 말씀과 기도로 충분합니다. 교회는 한 분 예수 그리스도를 유일한 보화로 삼습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하지 않은 것을 배설물로 여깁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를 소유하기 위해, 그분 안에서 발견되기 위하여 자신의 모든 것을 내어드리는 존재입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를 누리는 존재입니다.


교회는 이 세상의 것들을 보화로 여기며 만족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여러분의 삶에 만족이 없으십니까?

예수 그리스도를 안다고 하지만 여전히 공허하고, 삶의 문제로 인하여 절망하십니까?

거룩에 대하여 고민하십니까? 그렇다면, 복음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다시 만나시기 바랍니다.

​다시 복음 앞에 서서, 예수 그리스도를 발견하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나를 발견하십시오.

 

어디에 근거하나요?

​우리교회의 사명과 비전은 성경에 근거하며, 그 위에 작성된 감리교 사회신경, 종교강령,

복음기도동맹 선언문 및 행동강령에 의거합니다.

사명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사명은 어떠한 상황과 환경 속에서도 주님과 하나님나라를 누리며, 복음을 전하여

하나님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위해 사는 것이며, 그리스도인으로 살아지게 하는 것입니다.

비전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비전은 완전한 복음 위에 굳게 선, 참된 그리스도인을 통해 복음으로 하나님 나라가 자신 안에서 실재로 누려지고 부흥케 되어 하나님의 선교가 완성되는 것입니다.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께 나아가 너희도 산 돌 같이 신령한 집으로 세워지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기쁘게 받으실 신령한 제사를 드릴 거룩한 제사장이 될지니라
- 베드로전서 2장 4~5절
  • 우리교회는 1982년 3월 1일(주일) 오후 2시에 최문옥 속장(현, 본교회 명예장로이자 박원옥전도사의 빙모인)의 집 마루에서 현재의 담임목사인 박원옥 전도사가 초대 담임자로서 가족들이 모여 창립예배를 드림으로 시작되었다. 당시 삼일절에 창립예배를 드린 특별한 이유가 있었다. 먼저 신앙의 열매로 나타난 삼일절의 정신, 하나님께서 우리나라 민족의 근대 역사 가운데 교회와 성도들이 소유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통하여 조국의 땅에ᅠ행하신 일들을 이어가고자 하였다. 또한 어둠에 갇혀 있던 이 백성들을 깨우치며,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인간다움을 회복시키는역사를 복음 되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이루어 낸 교회의 본질적 가치와 생명력을 우리 교회가 이어가고자 하였다.

  • 이제 우리교회는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로 충분한 교회'라는 진리 위에 이러한 믿음의 선진들의 삶을 교회 안에서 구체화 하고 있다.

Sandoll Methodist Community Church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25번길 7, 14622

032 . 324 . 6539

Quick Links

© COPYRIGHTS 2018 SANDOLL METHODIST COMMUNITY CHUR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