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월 7일 교회소식

1. 오늘은 2018년 새해 첫 주일로서 신년감사 전 기관 연합예배(10:50 분 2부 예배 시간)로 드립니다.

2. 임원헌신예배/오늘 저녁예배(선교부 주관)로 드립니다. 모든 임원 분 들의 헌신을 위한 결단의 예배입니다. 다른 모든 청지기 임명은 다음 주일에, 속회 일부 변경 편성과 속장 임명은 21일(주일)에 합니다.

3. 이른비 새벽기도/새해 첫 주간인 지난 한 주간 잘 마치게 됨을 감사 드립니다.

4. 금요 심야기도회/1~2월 2개월 동안은 토요 새벽기도회로 모입니다. 이 기간 동안 주님께 금요 심야기도회의 길을 함께 묻고자 합니다. 우 리 교회가 세워야 할 하나님의 나라와 그 의를 구하는 ‘만민의 기도하 는 집’을 향한 우리 모두의 관심과 기도를 더욱 모으는 시간이 되어지 길 소망합니다.

5. 비전랜드 교사헌신예배/다음주일 저녁예배로 드립니다. -교육부 주관

6. 2018년 새해 ‘공동식사 및 강단꽃꽂이’ 담당/(지원신청서와 게시판) 에 자원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장학회와 해외, 국내 선교를 위하여서도 계속해서 마음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임원(집사, 권사,장로)들은 장학회, 해외 및 국내선교회 가입은 의무사항입니다.

7. 새해 약속의 말씀 본문 제출(책갈피 제작용)/미 기록하신 분은 오늘 까 지 로비 게시판에 기록해주시기 바랍니다.

8. 금년도 부터는 주일 낮 예배의 설교를 ‘말씀기도’(큐티)의 책자의 매 주 간 ‘소그룹 성경공부’의 본문으로 정하여 전하게 됩니다. 저녁예배는 성 경강해 설교(현재는 ‘사도행전’ -기존 낮 예배 시에 격주로 전했던)를 하는 것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수요 저녁예배는 교리 및 생활 설 교를 하게 됩니다.

9. 교회소식(광고)에 관해서/오늘부터 예배 전에 스크린으로만 하게 되며, 부득이한 경우에만 보충하여 설교 후에 하게 됩니다. 세심하게 주보의 ‘교회소식’란을 살펴서 생활해 주시기 바랍니다.

.

10. 교우소식

◉ 출산 감사/육정근⦁이경숙권사 외손녀(표영구목사⦁육다솜사모)

11. 기타 1월의 교회사역

◉ 13일(토)지방 과정,자격 심사/오후 1시, 기둥교회

◉ 13일(토)/복음선교관학교(순단 서남지부) 수료식, 본 교회

◉ 14일(주), 21일(주)/제자훈련반 –다시 말씀으로(자체 복음학교 최종 강의)

◉ 20일(토)/지방 사경회, 오전 9:30~12시, 꿈마을 엘림교회

◉ 21일(주)/새가족 교육(2018-1기) 개강, 2부 낮예배 후(P. 1시)

-대상:⓵등록하신 새가족(중등부 이상 장년부)

⓶기존 교우 중 새가족교육 미 수료자(중등부 이상)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