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9월 10일 교회소식

1. 금년도 4차 ‘느헤미야 52 기도’를 주님의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함께 마음을 모아주시고 참여해 주신 교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 금요심야기도/지난 주간부터 다시 소예배실에서 모입니다. 말씀 묵상과 이 나라와 세계 열방을 품고, 또 우리 자신의 삶의 나눔과 개인과 가정의 기도의 제목을 가지고 기도하는 자리입니다. 함께 마음을 모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새벽기도의 생활화/우리교회의 모든 성도들은 하루의 일과를 새벽 기도로 시작하는 생활을 아주 중요한 영성생활로 강조하고 있습니 다. 기도는 우리의 영적호흡으로 영적 생명유지의 필수적 요소입 니다. 기도의 자리는 하나님과의 교제의 자리입니다. 기도는 우리 의 힘이요 능력입니다.

4. 제자훈련반 ‘다시 말씀으로’ (자체 복음학교) 1기생-주일반 개강

◉오늘 오후 임원회 후(1시 45분) ◉새가족실

5. 말씀기도 묵상집(Q.T/날마다 솟는 샘물) 9월호/우리교회 모든 성도는 매일 성경을 읽고 묵상하는 생활을 권유합니다. 새벽기도, 심야기도, 속회를 비롯한 모든 모임과 가정예배의 시간에 본 묵상 큐티집을 사 용합니다. 구입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6. 토고 선교지 방문

◉일시☞10월3일(화)~14일(토)-11박12일

◉일정☞ 신학대학 졸업식 및 목사안수식, 학교봉헌식, 캐타피 산돌 교회 등 여러 지역 교회방문 등..

7. 모임

◉정기임원회/오늘 낮 예배 후(12시 50분) -본당

8. 교우소식

①결혼식☞박은국 ․ 홍수복(임선화권사 장녀), 16일(토) 오후 1시, 세 이브존 S컨벤션 –교회출발☞11시30분 –많이 참석하셔서 새가정의 탄생을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수술 가료 중/고순자 장로(눈수술), 수술이 잘되었고 경과가 좋으시 다고 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