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9월 17일 교회소식

1. 새벽기도의 생활화/우리교회의 모든 성도들은 하루의 일과를 새벽 기도로 시작하는 생활을 아주 중요한 영성생활로 강조하고 있습니다.

기도는 우리의 영적호흡으로 영적 생명유지의 필수적 요소입니다. 기도의 자리는 하나님과의 교제의 자리입니다. 기도는 우리의 힘이요 능력입니다. 기도는 해도 되고 안 해도 되는 선택 사항이 아닙니 다. 기도 없는 생활은 그 자체가 죽어 있는 삶입니다. 기도는 생 명 자체입니다.

2. 금요심야기도/말씀묵상과 이 나라와 세계 열방을 품고, 또 우리 자신의 삶의 나눔과 개인과 가정의 기도의 제목을 가지고 기도하 는 자리입니다. 함께 마음을 모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매월 3째 주일 –11월까지)은 선교헌금(작정분, 신규 작정 또는 비 작정분)을 드리는 날입니다. 마음모아 드리시기 바랍니다.

4. 말씀기도 묵상집(Q.T/날마다 솟는 샘물)/우리교회 모든 성도는 매 일 성경을 읽고 묵상하는 생활을 권유합니다. 새벽기도, 심야기도, 속회를 비롯한 모든 모임과 가정예배의 시간에 본 묵상 큐티집을 사용합니다. 구입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토고 선교지 방문

◉일시☞10월3일(화)~14일(토)-11박12일

◉일정☞ 신학대학 졸업식 및 목사안수식, 학교봉헌식, 캐타피 산돌 교회 등 여러 지역 교회방문 등..

- 이번 방문 선교 사역을 통하여 토고 선교현장의 지도자들과 성 도들이 큰 소망을 갖고 힘을 얻게 하시고 뜻 깊은 시간들이 되 어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토고 정치 상황(야당 연합 주 도의 대규모 반정부시위)과 경유지인 가나와 캐냐의 정치적 상 황(대선 재투표), 주변지역의 극단주의 이슬람의 활동 등에서 안전한 방문길이 되어지길.. 아울러 준비해서 가야할 모든 것들 을 주님께서 풍족히 채워주시기를 기도합니다.

6. 모임

◉속장,부속장 기도회/오늘 낮 1시~1:30분 –비전홀 교육관(찬양대실)

7. 추석연휴 기간 예배 및 집회 안내

◉2일(월)~7일(토)까지 새벽기도회, 수요예배, 금요심야기도회는 모 이지 않습니다.

8. 교우소식

◉귀국 방문 환영/김숙희 권사(캐나다 밴쿠버 거주)

bottom of page